:: 맛있는 식탁 ::

오래된 맛집, 야탑 군산아구찜

팬텀푸들헤라 2023. 3. 9. 15:26
반응형

#군산아구찜

 

좋아하는 메뉴 중에 아귀찜이 있는데요...

아구보다는 아삭아삭한 콩나물을 좋아해요

이사 가기 전에는 1인아귀찜도 많이 주문해서 먹었었는데

지금 살고 있는 동네는 1인아귀찜은커녕

그냥 아귀찜 구경하기도 힘든 곳이라서 강제로 아귀찜을 못 먹고 있었어요

 

비가 오는 날이라 점심으로 짬뽕을 먹자! 하고 나가서

갑자기 아귀찜에 꽂혀서 바로 군산아구찜으로 고고고 했어요

 

아구찜 식당들은 대부분 오후부터 장사를 시작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전화를 하고 갔지요!!!

 

 

 

 

 

예전에 방문했을 땐 좌식이었는데

어느새 다 입식으로 바뀌었더라고요

그래서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주문을 하고 나니 밑반찬이 나왔어요

보통의 아귀찜 식당들 보다는 반찬가짓수가 많은 편이에요

하나하나 맛있었어요

야탑 군산아구찜은 밑반찬뿐 아니라 김치도 다 직접 담그신다고 해요

그래서 더 믿고 먹을 수 있지~~

 

 

 

 

 

 

 

두 명이라서 아귀찜 소 자로 시켰어요

먹음직스러운 아귀찜을 무려 점심에 먹고 있다니

너무 감격스러워요!!!!

 

 

 

 

 

 

 

콩나물만 가득한 아귀찜이 아니고 아귀도 가득한 아귀찜이에요

알코올이 빠지면 절대 안 되는 비주얼이잖아요

여기요!!! 맥주 한 병 주세요!!!!!

 

 

 

 

 

 

그리하여 짠!!! 을 외치고 있는 우리를 발견!!!!

아귀찜 한 점에 맥주 한 모금!! 정말 찰떡궁합이에요

 

 

 

 

 

 

 

그리고 마무리는 역시 K-디저트!!!

아니 어떻게 이렇게 맛있게 볶을 수 있나요?

저는 누룽지를 아주 좋아하는 편인데요

누룽지가 중간중간 섞여있는 그런 볶음밥이에요

진짜.... 이런 섬세한 센스!!!

반찬 맛있다! 아귀찜 맛있다!!! 외치다가

볶음밥이 제일 맛있다!!!!!! 진짜 맛있다!!!!!

 

군산아구찜은 야탑에서 제일 오래된 아귀찜식당이라고 해요

그렇겠죠

제가 예전에 방문했을 때가 벌써 15년 전이었거든요

 

다음엔 소주와 함께 해야겠어요!!!!!

 

 

 

+ 군산아구찜 야탑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 111번 길 5-1

주차 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