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있는 식탁 ::

맛있는 만두전골, 천안 오미오미 수제만두전골

팬텀푸들헤라 2023. 5. 5. 15:11
반응형

+ 오미오미 수제만두전골&칡냉면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만두!!

김치만두를 너무 좋아해서 웬만한 만두집은

그냥 지나치지 않고 먹어보는 편이에요

 

사실 저한테 제일 맛있는 만두는 역시

엄마가 겨울에 집에서 만들어주는 김치손만두지만

지금은 먹을 수 없어서 여기저기 김치만두 맛집이라고 하면

찾아다니면서 먹었던 것 같아요

 

오랜만에 만두전골이 먹고 싶어서

천안 간 김에 맛있다고 소문난 오미오미 만두전골을 먹으러 갔지요~

 

 

 

아쉽게도 애견동반이 안 되는 곳이에요

강아지들은 잠시... 다른 곳에!!!

 

오미오미 수제만두전골을 2인분 주문하고 만두도 한 접시 주문하려고 하는데

그러면 양이 너무 많다고 먹어보고 주문하라고 하시더라고요

저는 찐만두가 먹고 싶은데요...라고 했더니

찐만두로 나온다고 하셨어요

 

메뉴가 나온 거 보니... 왜 추가주문 못하게 하셨는지 알겠더라고요

더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지만

더 먹지 못하는 나의 위상태 ㅎㅎㅎㅎㅎ

 

 

 

1인분에 왕만두가 3개씩 나오나 봐요

전골에 두 개를 넣어주셨고 찐만두로 4개를 주셨어요

전골이 끓기도 전에 만두를 다 먹어버렸어요

만두맛이... 흔하지 않은 맛?

굉장히 건강한 맛?

건강한 맛 중에 제일 맛있는 맛이었어요

 

실제로 만두 안에 당면대신 고사리가 들어가 있더라고요

영양을 생각한 만두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라면 사리도 주셨는데 저희는 라면은 배불러서 못 먹었고

수제비가 무한리필이라서 수제비만 먹었죠

무한리필이니까 많이 먹어야지... 했지만

그것은 우리의 바람일 뿐!!!

우린 많이 먹을 수 없는 위를 가지고 있다 ㅎㅎㅎㅎㅎ

 

 

 

 

그래도 아무리 배불러도 꼭 먹어야 하는 것은 바로바로 냉면!

미니 냉면도 달라고 하면 줍니다

냉면은 말하는 분께만 드리니까 안 준다고 뭐라고 하시면 안돼요

 

근데 이 냉면!

뭐지? 왜 맛있지?

왜 해장되지?

미니라서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깔끔한 마무리의 냉면까지!!!!

 

행복한 식사였어요~~~~

 

 

+ 오미오미 수제만두전골&칡냉면

충남 천안시 동남구 북면 동평3길 10

 

- 수제만두전골 맛집

- 주차 가능

- 애견동반 안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