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있는 식탁 ::

삼성동에서 잠시 쉴수있는 카페, 센터커피

팬텀푸들헤라 2022. 6. 25. 21:10
반응형

# 센터 커피

헤라 미용을 맡기고 여기저기 헤매던 중에 찾아갔던 

센터커피 삼성점!

 

헤라 미용샵과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들러봤어요

센터커피 삼성점은 PLACE 1 이라는 건물 1층에 있는 카페입니다

알고 봤더니 건물이 하나은행 건물이더라고요

 

지하에 주차 후 엘리베이터를 타고 1층에서 내리시면 센터커피가 있어요

주차는 1시간 무료!!!!!

하나머니로 결제하면 50% 할인이라고 합니다

 

 

 

 

센터커피 1층

 

 

 

 

1층은 이런 인테리어로 되어있어요

여기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저는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기다렸다가 2층으로 올라갔는데

어? 어떤 분들이 테이블에 앉아 얘기를 하고 계셨는데

알고 보니 얘기 아니고 회의 중... 여기 카페 2층 아닌가?

일단 3층으로 고고고 했는데 하나은행 업무 보시는 곳인가 봐요

그래서 엘리베이터 타고 다시 1층으로 내려와서 아래 공간으로 고고고!!!

 

 

센터커피 스탠드공간

 

 

 

 

 

내려가시면 이 공간이 보입니다

저 공간을 지나가면 테이블이 가득한 공간이 나와요

천장엔 느낌 있는 모빌들로 장식되어있어요

카페라기보다는 갤러리 느낌이라고 할까요

대체적으로 카페가 굉장히 넓고 시원시원한 인테리어로 되어있어서

향긋한 커피 향이 아니었다면 카페인 줄 모르고 지나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테이블이 가득한 공간을 지나면 중간에 엘리베이터도 있고

엘리베이터를 지나서는 북갤러리도 있어요

그냥 카페라기보다는 복합 문화공간인 듯 보여요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벤치식 테이블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대체적으로 손님이 붐비지 않는 곳이라서 너무 좋더라고요

저 칸칸이 있는 공간에 잠깐 앉았다가 저곳엔 콘센트가 없어서 바로 포기했어요

저 벤치형으로 되어있는 곳에 콘센트가 있더라고요

센터 커피는 여럿이서 보다는 혼자서 조용히 책도 보고 공부도 하기에 너무 좋은 공간인 것 같아요

 

 

 

 

 

 

 

 

공간 끝쪽에는 이렇게 신발 벗고 들어가서

찐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빈백도 곳곳에 있었어요

제가 갔을 때 냉방이 잘 안 되는 것 같아서 너무 덥더라고요

 

센터커피 우연히 들른 곳인데 잠시 사색하기에도 책을 읽기에도 너무 좋았어요

헤라 미용하는 동안 유튜브도 보고 핸드폰도 하면서 나만의 시간을 제대로 즐겼던 것 같아요

주차비만 아니면 또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1시간 무료, 이후 1시간 요금이 6000원이 나왔어요

하나 머니로 결제하면 50% 할인이고 건물 앞 공영주차장은 1시간 3500원 이더라고요

이왕이면 하나머니 결제하셔서 편하게 이용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다음부터는 하나머니 결제할 수 있게 미리 어플 준비해서 가보려고 해요

 

삼성동에서 분위기 있고 조용한 카페 찾으신다면 센터커피 어떠세요?

 

 

 

+ 센터커피 삼성점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96길 26

 

- 삼성동 무료주차 가능한곳

- 갤러리 느낌의 분위기 있는 카페

- 조용한 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