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있는 식탁 ::

숯불에 구워먹는 소금구이, 미금역 숯과소금

팬텀푸들헤라 2022. 1. 20. 13:20
반응형

미금역 오래된 맛집, 숯과 소금

정말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숯과소금은 12년전부터 다녔던 고기집인데 가게 규모가 작고

항상 웨이팅이 있고, 예약도 안되는 곳이라서 언제부턴가 안가게 되더라구요

근데 지금은 매장이 확장됐어요

거의 3배정도 커진거 같아요

 

그래서 가게도 더 깔끔하고 쾌적해졌어요

 

 

 

 

 

 

메뉴는 이전하고 크게 달라진건 없는것같아요

손칼집왕갈비가 궁금했지만 1인분 주문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시그니처메뉴 소금구이로 주문했어요

 

 

 

 

 

 

 

숯과소금은 김치가 저렇게 도시락에 담겨나와요

숯불에 고기와 함께 올려놓으면 지글지글

볶은김치를 먹을 수 있어요

고기와 함께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기본반찬은 콘샐러드, 깻잎장아찌, 양파짱아찌, 상추무침

요로케 세팅해줍니다

 

 

 

 

 

 

 

도시락을 주문해서 같이 먹으려고 된짱찌개도 주문했어요

냉면도 먹고싶었지만 입짧은 저는 불가능이예요

도시락과 냉면 둘중에 하나 골라야했어서 도시락과 된장찌개 조합으로 선택!

 

 

 

 

 

 

고기 야무지게 구워놓고 도시락과 김치도 가운데 올려뒀어요

도시락도 살짝 따뜻하게 먹으면 더 맛있어요

 

 

 

 

 

 

 

캬아, 정말 소주한잔 생각나는 비주얼이죠

고기는 처음에도 구워서 잘라줘요

그 이후에 하나하나 뒤집어주시면 됩니다

 

 

 

 

 

 

 

좋은건 가까이서 보기

도시락은 정말 아는맛이지만 그래서 항상 좋은것 같아요

 

 

 

 

 

 

 

 

김치는 구운거랑 다른 매력이 있어요

한번 더 리필해서 먹었어요

 

오랜만에 방문한 숯과소금!

웨이팅이 있긴했지만 그래도 코시국이라 그런지 그리 오래 기다리진 않았어요

그리고 전과 다르게 핸드폰번호와 인원수를 입력하고 나면

카카오톡으로 알림이 와요

 

고기가 생각나는 날, 미금역 숯과소금에서 소주한잔!!!

 

 

 

+ 숯과소금

031-711-6449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171번길 17

 

- 소금구이 꼭 먹어야합니다

- 도시락도 잊지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