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라와 함께 ::

경기도 광주 계곡앞 빵집, 이배재제빵소

팬텀푸들헤라 2022. 6. 21. 13:29
반응형

#이배재제빵소

 

경기도 광주는 곳곳에 숨어있는 예쁜 카페들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여기저기 찾아다니는 재미가 있어요

 

이배재제빵소는 빵과 커피를 먹을 수 있는 곳인데요

애견 동반도 가능하다고 해서 방문했어요

 

광주 깊숙히 도로를 달리다 보면 한쪽에 커다란 빵집 건물이 보입니다

 

 

 

 

 

 

 

이렇게 큰 건물의 빵집이에요

평일 낮에 갔었음에도 주차장에 차들이 꽤 있었어요

다행히 주차장이 정말 넓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안심!!!

애견 동반이 된다는 걸 알고 가긴 했는데

그래도 안쪽 사정을 자세히 몰라서 저는 강아지 유모차를 꺼내서 들어갔어요

 

 

 

 

 

 

 

카페 내부는 이런 모습입니다

1층이고요 2층은 올라가 보지 못했어요

강아지와 함께다 보니 편한 곳에 있게 되더라고요

1층에도 좌석이 꽤 많이 있었어요

소파 자리나 일반 테이블 자리도 있고 빵집이다 보니 주문한 빵을 다 못 드시고 가나 봐요

셀프 포장할 수 있는 곳도 있었어요

 

 

 

 

 

 

 

1층 중앙에 카운터와 주방이 있고 그 앞쪽에 빵 진열대가 있어요

아니 아직 이른 시간인데 빵이 다 어디 갔지? 여기 맛집이었구나

인기가 많은 빵집이었나 봐요~ 저는 다짜고짜 애견 동반이 된다길래 간 거였는데

그게 아니었단 걸 바로 알았어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파운트 케이크 한 조각을 주문했어요

빵을 많이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빵 맛집에 왔으니 맛은 봐야죠

오잉? 맛있는데?

밥을 먹고 가서 배가 고픈상태는 아니었는데 파운드 케이크 맛이 좋았어요

워낙 입이 짧은 편이라서 먹다가 버리기도 잘하는데

고이 포장해왔지 머에요

 

 

 

 

 

 

주문을 하고 저는 야외 공간에 자리를 잡았어요

나가자마자 보인 빨간색 테이블과 의자가 너무 예쁘죠

감성 있게 담장도 벽돌로 되어있고 그 너머엔 계곡이 있어요

바로 연결되어 있진 않지만 그래도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계속엔 역시 수박 한 통 담가놓는 게 국 룰인데... 

 

 

 

 

 

 

 

야외 공간에 손님들이 잠깐 빠졌을 때 사진을 찍었어요

초록초록 나무들과 붉은 꽃들이 정말 예쁘죠

인스타 감성 돋는 사진 겟 할 수 있어요

옆 테이블에 계셨던 아줌마가 헤라 너무 예뻐해 주셔서

더 편하게 있었던 야외테이블~ 정말 감사드립니다

 

 

 

 

 

 

 

여기는 또 다른 야외 공간!!

빨간색 테이블이 있던 곳은 지붕이 있어서 비가 오거나 눈이 올 때도 괜찮은 곳이고

여기는 아예 야외 공간이에요

 

감성 있는 벽돌담장과 철제 테이블이 있어요

그리고 아주 긴 단체 테이블도 있더라고요

손님들이 없어서 여기서 목줄 하고 잠깐 산책했어요

 

이배재제빵소는 도로 쪽에서 보는 거랑 안쪽에 들어가서 보는거랑 정말 다른 세상이네요

건물만 있을 것 같은 공간 뒤쪽에 이렇게 예쁜 야외 공간이 있을 줄은 정말 몰랐어요

 

빵을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주말에 가셔서 예쁜 사진도 찍고

맛있도 빵도 드시면 좋은 곳이에요

 

실내공간도 유모차나 캐리어, 가방이 있다면

애견 동반이 가능한 곳이라니... 저한텐 너무 소중한 공간입니다

 

 

 

 

 

 

 

좋은 분들과 좋은 곳 가셔서 예쁜 추억 남겨보세요!!

맛있고 분위기 있는 감성카페, 이배재제빵소였어요

 

 

 

+ 경기도 광주 애견 동반 카페

 

경기광주 숲속의 카페돛, 애견동반카페

#카페 돛 경기도 광주로 이사간지 2달이 다 되어가네요 근처 애견 동반이 가능한 곳 많이 다녀보려고 했으나 아직까진 집 정리하고 이것저것 챙기느라 못하고 있었어요 이제부터 고고고 할 거예

hera-poo.tistory.com

 

 

 

 

+ 이배재제빵소

경기 광주시 이배재로 247

- 실내, 실외 애견 동반 가능 (실내 동반 시 유모차, 캐리어, 가방 필수)

- 넓은 야외 공간과 실내공간

- 다양한 빵 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