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라와 함께 ::

천안 비주얼 맛집, 애견동반식당 카규

팬텀푸들헤라 2022. 6. 16. 17:42
반응형

#카규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함께 방문한 천안 애견동반맛집 카규!!

열심히 검색해서 찾은 카츠 맛집입니다

 

천안 간 김에 신상 애견카페 들렀다가 방문했어요

 

카규는 천안 성성동에 있고요 건물 1층과 1분거리에 또다른 애견카페가 있으니

애견동반으로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다녀오세요!!

 

 

 

 

카규는 테라스 공간과 안쪽 룸에 애견동반이 가능합니다

유모차도 준비되어 있어서 입구에서 가지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애견동반 테이블이 여러개 있긴하지만 손님이 몰리는 시간을 대비해

꼭!!! 전화 문의 하고 가세요

 

저희가 들어갈때 저 공간에는 다른 손님들이 계셔서 혹시나 불편하실까 해서

안쪽룸으로 들어갔는데요 날씨 좋은날엔 여기 테라스 공간도 너무 매력적일거 같아요

 

다음에 오면 테라스 공간을 이용해볼까 합니다

시원한 저수지 바람 맞으며 먹는 카규는 더 맛있을것 같아서요

 

 

 

 

 

 

카규는 규카츠와 카레를 판매하는 식당이에요

카레는 새우카레, 닭카레, 돼지카레 이렇게 세가지가 있으니 취향에 맞게 드시면 됩니다

저희는 규카츠와 새우카레 세트를 주문했어요

세트메뉴는 카레종류를 선택할수 있어요

비주얼 폭격이죠!!

애견동반식당인데 이런 비주얼이라면 꼭 가줘야하는거 국룰아닙니까

 

정갈하게 예쁘게 나온 음식들을 보니까 너무 배고파지더라고요

그리고 저 귀여운 미니화로는 완전 내 취향이잖아

 

귀여운거 좋아하는 나는 이걸 하나 사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

아무도 영업하지 않았는데 왜 영업당하고 있는걸까......

 

 

 

 

 

 

준비해두신 미니화로에 버터를 녹이고 카츠를 익혀먹는 메뉴예요

버터의 고소함과 육즙이 살아있는 고기가 정말 살살녹더라고요

이런 식당 찾은 나!! 개뿌듯!!

 

고기와 함께 곁들일 소스와 소금도 주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씨겨자를 너무 좋아해서 그거와 함께 먹었는데

정말 기대이상으로 맛있었어요

 

고소한 버터는 듬뿍듬뿍 녹여서 먹으면 더 개꿀맛인거 아시죠?

버터는 더 달라고 하시면 가져다 주시니까 취향에 맞게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새우카레도 맛 있었어요

정말 큼지막한 새우가 떡하나 올려져있어서 보는맛도 훌륭했어요

카레는 아주 살짝 매콤한 정도의 맛이었어요

 

 

 

 

 

 

 

 

그리고 카규의 야심작!!

바로 강아지메뉴가 있어요

함박스테이크와 오므라이스가 있었는데요

저는 오므라이스로 결정!!!

정말 너무 귀여운 오므라이스지 않나요

헤라는 나오자마자 빨리 달라고 난리난리 였다니까요

 

 

 

 

 

 

 

 

정말 순삭하는 강아지 오므라이스 먹방이에요

엄청 맛있나 봐요!!!

사실 강아지메뉴는 생각 안하고 갔는데 메뉴판에 떡하니 있어서

얼마나 반가웠는지 몰라요

 

카규는 준비된 유모차를 이용하시거나 케이지, 이동가방을 이용 하셔야 해요

다른 손님들도 함께 이용하는 공간이다보니 

쇼파나 의자에 앉히시면 안됩니다

 

저는 이동가방을 가지고 가서 옆자리에 같이 앉혀서 먹였어요

 

여행다니다보면 애견동반식당은 거의 양식위주라서 아쉬웠는데

천안에서 찾은 카규맛집!! 정말 행복했어요

바로바로 구워 먹는 재미가 있는 카규에서 즐거운 식사하세요!!!

 

 

+ 천안애견동반카페

 

천안애견동반카페, 다락방이 있는 도펠하우스

#도펠 하우스 이제는 정말 여름인 건가? 싱그러운 햇살이 너무 따뜻해서 집에만 있을 수 없는 날이 계속되고 있어요 이제 코로나로 인해 마비된 일상생활도 조금씩 복구되고 있으니 천안까지 나

hera-poo.tistory.com

 

 

 

 

+ 카규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성4길 43 2층 카규

 

- 주차 가능

- 애견동반 룸, 테라스 가능

- 유모차 준비되어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