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라와 함께 ::

파스텔톤의 펫프랜들리 카페, 둥잇

팬텀푸들헤라 2022. 10. 4. 16:18
반응형

#둥잇

 

노오란 대문이 반겨주는 곳

회사 근처에 있는 펫 프랜들리 카페 둥잇

야탑역에서 조금 떨어진 곳의 주택가에 있는 카페예요

 

 

 

 

 

 

 

대문 샷 찍고 싶은 비주얼의 둥잇 출입문이에요

아가아가한 파스텔톤의 입구와 계단은 인조잔디가 깔려있어요

이런 센스, 너무 좋잖아요

멀리서 봐도 여기는 강아지와 함께 가도 되겠다 싶은 생각이 들더라고요

 

 

 

 

 

 

 

내부는 아담한 스타일이에요

크지는 않지만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이 드는 실내였어요

깨알같이 포토존도 있더라고요

제가 갔을 때 다른 손님들이 안 계셔서 헤라는 여기저기 냄새 맡느라 바빴고요~

 펫푸드 냉장고도 있었어요

안에는 펫을 위한 다양한 간식과 음료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저를 위한 까만 물과 헤라를 위한 멍푸치노, 마들렌

멍푸치노가 정말 너무 맛있게 생겨서 제가 먹어버릴 뻔했지 모예요

귀여운 펫 시리얼까지 함께 주셔서 더 예쁜 멍푸치노가 되었어요

마들렌은 헤라 예쁘다고 서비스로 주셨어요

 

그리고 물컵에는 헤라를 그려주셨어요

눈썹이 포인트라고 하시며 주셨는데 닮았나요? :)

 

 

 

 

 

 

 

저기효~ 선생님들!!!

커피 한잔 하고 가세요!!! 저 퇴근하고 싶어요!!!

 

장사가 잘 안돼서 그냥 다 먹어버리기로 했습니다

다 먹고 얼른 퇴근해야지~~

 

 

 

 

 

 

 

아무도 없다!!!

여기는 우리가 접수한다!!!

 

멍푸치노 한잔 시원하게 원샷하고 카페 누비며 사진 찍고 놀았어요

카페가 전체적으로 파스텔톤이라서 그런지 강아지 사진 찍는데 너무 예쁘게 나오죠

시커먼 헤라도 블링블링하게 만들어주는 마법이에요

카페 분위기에 맞춰서 헤라도 파스텔하게 입어준 건 안 비밀!!!

 

 

 

 

 

 

 

 

햄버거 아르바이트까지 야무지게 한 헤라는 드러누웠어요

나, 파업이다!!!!

빨리 애견카페를 데려가라!!!!

나는 뛰고 싶다!!!!

 

네네네네, 분부대로 운동장 데려가 드릴게요!!!

 

카페 둥잇은 케이지, 가방을 이용하시면 되고요

매너벨트 사용 시 목줄을 이용해서 바닥에 내려놓을 수 있습니다

 

몇몇 종류의 강아지 의류와 장난감도 판매하고 있으니

강아지와 함께 커피 한잔 할 겸 산책 나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용인 애견동반카페

 

용인 고기리 애견동반카페, 핑크핑크한 카페엠

용인 고기리에 있는 카페엠에 다녀왔어요 애견동반카페라 굿굿!! 카페엠은 실내, 실외 다 애견동반이 되는 루프탑카페예요 그리고 전시관도 있는 뮤지엄카페기도 해요 뮤지엄은 애견동반 안되

hera-poo.tistory.com

 

 

 

+ 카페 둥잇

경기 성남시 분당구 장미로148번길 11-2

 

- 애견가방, 케이지 이용

- 매너벨트 이용 시 목줄사용 가능

- 다양한 펫푸드, 음료 메뉴있음

- 의류, 장난감 판매

- 가게 앞 2대 주차 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