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라와 함께 ::

맛있는 이탈리안 애견동반 레스토랑, 파타타

팬텀푸들헤라 2022. 9. 27. 11:29
반응형

#파타타

 

강아지와 함께 갈 수 있는 맛있는 식당은

펫팸족에게는 정말 미슐랭 부럽지 않은 곳이에요

집에서 멀지 않은곳에 있는 애견동반 레스토랑, 카페 파타타

맛있어서 두번이나 갔어요

 

이것은 정말 찐이라는 얘기죠

 

 

 

 

 

 

넓은 실내에 적당한 간격으로 떨어져 있는 테이블이 일단 너무 좋았어요

혹시나 모를 강아지를 싫어하시는 분이 있으시면 불편하니까요

저는 유모차를 이용했어요

헤라는 테이블 옆 유모차에서 구경중입니다

 

 

 

 

 

 

저는 페타치즈 오일파스타를 주문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저 정말 소식하는 사람인데 순삭했어요

개인적으로 오일파스타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리필 안되나요? 속으로 백번 말했다고요 ㅎㅎㅎㅎ

 

 

 

 

 

 

 

 

테라스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제가 갔을땐 너무 더워서 테라스에 아무도 안계셨어요

저도 헤라 잠깐 걷게해주고 바로 에어컨이 있는 실내로 도망~

선선한 요즘에 가면 딱 좋을 공간이에요

한켠에 바베큐 그릴이 있어서 바베큐 예약도 되나 물어봤는데

직원용이라고 하셨어요.... 뻘쭘!!

 

 

 

 

 

 

헤라는 그저 신나~ 너무 신나!!!

그네에서 인증샷 남겨봅니다

사장님! 다음에 또 올게요~ 하는중

그래서 진짜 또간건 안 비밀!!!!

 

 

 

 

 

 

곳곳이 푸르른 색이 가득해서 힐링까지 되는 기분이었어요

입구 바로 앞은 인조잔디를 깔아놓으셨더라고요

간이 벤치도 있어서 잠깐 쉬기에 너무 좋을것 같아요

손님이 없다면 잠시 오프리쉬도 가능할것 같았어요

하지만,,,, 더워서 패스패스!!!

 

 

 

 

 

 

 

아직도 파타타 안와본거니?

언능와~~ 여기 너무 맛있다고!!!

이후 방문에서 에그포테딕트와 로제파스타도 먹어봤는데

다 맛있더라고요!!!

그냥 맛집인가 봐요~~~

 

집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종종 방문예정이에요

 

 

 

 

+ 경기도 광주 애견동반카페

 

경기도 광주 초월, 신상 핫플레이스 일층커피

#일층커피 초월점 친구들만 다 있는, 헤라만 없는 동네 아지트 헤라도 언제든 갈 수 있는 아지트가 필요했어요 왜 우리동네에는 없는거죠? 흑흑 그러다가 폭풍검색 끝에 찾은 경기도 광주 초월

hera-poo.tistory.com

 

 

 

 

+ 파타타

경기 광주시 곤지암읍 곤지암로 117

 

- 파스타, 브런치 맛집

- 실내 애견동반 가능

- 유모차, 케이지를 이용해주세요

- 소,중,대형견 가능합니다

- 배변은 스스로 잘 치우는 펫티켓을 지켜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