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있는 식탁 ::

야탑역 쌀국수 맛집, 포메인에서 점심회식

팬텀푸들헤라 2024. 1. 24. 11:32
반응형
점심회식이 필요할땐 야탑역 포메인으로

 

 

 

 

#포메인야탑역

 

가끔 쌀국수가 생각날때가 있잖아요

저는 향신료를 잘 못먹는 편이라서 자주 먹는 음식은 아니지만

요즘은 많이 한국화되어서 향신료가 강하지 않아서 먹기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가끔 월남쌈과 쌀국수 국물에 낮술하러 포메인에 가는 편이예요

이번엔 팀원들과 함께 점심 회식겸 야탑역 포메인에 다녀왔어요

 

회식이니까 넉넉하게 많이많이 먹을 작정으로 고고고 했어요

 

 

 

 

 

 

 

야탑역 포메인이예요

야탑역에서 걸어서 2~3분 거리에 있어서 대중교통으로도 이용하기 좋은 곳이예요

 

 

 

 

 

 

조금 이른시간에 방문해서 저희가 첫번째 손님이었어요

창가에 자리잡았어요~~~

 

영업시간이 변경되었다고 하네요

확인하시고 방문하세요~~~~

 

 

 

 

 

 

 

쌀국수집 필수템~ 다들 아시죠?

숙주와 절인양파 정말 사랑이예요

절인양파 정말 너무 좋아해서 무한추가하는것 같아요

 

 

 

 

 

 

 

저희는 이따만큼 주문했어요~

다들 소식가 이긴 한데 회식이니까 좀 무리해봤어요

먹고 싶은거 다시켜!!!!!!

 

 

 

 

 

 

 

다 너무 맛있어 보여서 뭐 부터 먹어야 할지 고민고민 되잖아요

사실 보기만 해도 배가 부르는 소식가들이예요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롤부터 냠냠!!!

바삭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사이드로 최고최고!!!!

 

 

 

 

 

 

 

그리고 쌀국수!!

역시 배신하지 않는 맛!!!

숙주 듬뿍 넣어서 쉐킷쉐킷해서 양파절임이랑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국물도 캬~ 해장되는 느낌이예요

 

 

 

 

 

 

 

그리고 저의 최애음식 월남쌈이예요

저 정말 채소 엄청 싫어하고 잘 안먹는 스타일인데

월남쌈은 왜 이렇게 맛있을까요?

진짜 정말정말 너무 맛있어요

 

 

 

 

 

 

 

제가 편식이 좀 심한편이라 그런지 월남쌈은 더 좋은것 같아요

좋아하는것만 골라서 싸먹으면 되니까 편식하는자에겐 최고의 음식!!!!

그 와중에 고기 많이 먹었네요 ㅎㅎㅎㅎㅎ

 

 

 

 

 

 

역시 고기는 사랑이죠~

월남쌈에 고기도 이만큼이나 나오고 면도 같이 나오니 너무 좋아요

 

 

 

 

 

 

 

팟타이도 주문했어요

볶음면은 빠지면 안되지~

정말 원없이 많이 먹은것 같아요

근데 조금 후회되는건... 면만 왜 이렇게 주문한건지 ...

볶음밥을 하나 주문했어야 하는건데... 흑흑

 

 

 

 

 

 

 

사이드까지 야무지게 먹었더니 정말 배터져 죽는줄 알았어요

결국 사이드는 조금 남겨서 포장해와서 맥주 안주했어요

 

포메인~ 배신하지 않는 맛!!!

야탑역점은 친절하기까지 하셔서 다시 방문 하고 싶어져요

 

 

 

+ 포메인 야탑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75번길 9 금호프라자 202호

031-701-6285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없음)

20:30 (라스트오더)

 

- 쌀국수 맛있어요

- 월남쌈 최고!!!

- 주차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