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있는 식탁 ::

비올때, 눈올때, 추울때~ 매일 가도 좋은 분당 점심은 구좌리얼크니손칼국수

팬텀푸들헤라 2024. 2. 1. 13:49
반응형
맛있어서 자꾸 생각나는 맛, 내일 또 가야지!

 

 

 

#구좌리얼크니손칼국수

 

정말 정말 N번째 방문한 구좌리얼크니손칼국수예요

분당에는 2개 지점이 있는데요 저는 회사랑 가까운 성남사송직영점에

자주 가는 편이에요~ 정말 자주... 일주일에 한 번은 꼬박꼬박 가고 있어요

 

칼국수를 좋아하기도 하고, 빨간국물 사랑해요

게다가 고기와 야채 샤브까지 함께 먹을 수 있다니 너무 좋아요

가격도 합리적이라고 생각해서 굿굿!!!

 

차 없이 가기 힘든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사람이 없겠거니.. 한다면 정말 착각이에요

점심시간에 거의 대부분 웨이팅이 있었어요

그래서 저희는 일찍 가는 편이에요

점심 기준 11:30 안에 가면 비교적 빠르게 식사가 가능하니 참고하고 방문하시기 바라요

웨이팅 하실 경우 입구에 키오스크에 연락처와 인원체크 하시고

안쪽에 대기실에서 기다리시면 됩니다

 

 

 

 

 

 

 

국물은 두 가지 중에 고를 수 있어요

빨간 국물, 하얀 국물~~

저는 구좌리얼크니손칼국수는 무조건 빨간색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빨간 국물 4인분 주문했어요

고기도 넉넉히 추가주문 했어요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키오스크로 주문하시면 되고 직원호출도 키오스크로 가능합니다

 

칼국수 + 샤브 +볶음밥 이렇게 세트로 나옵니다

 

 

 

 

 

 

칼국수의 생명은 바로 김치잖아요

겉절이가 너무 맛있어요~

처음에 항아리로 주시는데 다 먹으면 셀프코너에 가서 더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맛있는 겉절이는 못 참죠

무조건 리필 들어갑니다

 

 

 

 

 

 

 

고기와 버섯, 미나리 먼저서 소스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저희는 다 때려 넣는 스타일이라서 고기 한 번에 투하해서 건져먹어요

 

 

 

 

 

 

 

 

고기와 야채 다음엔 바로 요 칼국수예요

칼국수는 손칼국수 면이고요 오픈주방에서 칼국수 만드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약간의 수제비와 함께 나와요

요 수제비가 또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

 

 

 

 

 

 

 

칼국수 면 넣기 전에 꼭 육수추가 해주세요

저는 처음 갔을 때 국물이 넉넉한 줄 알고 그냥 넣었다가 칼국수 죽이 되었어요 흑흑

칼국수가 생면이라서 완전히 익히기 위해서 국물이 필요해요

 

칼국수를 다 먹고 난 다음에는 직원분께 볶음밥을 달라고 하면

냄비에 볶음밥 재료를 넣어서 주세요

셀프로 볶볶해서 드시면 됩니다

 

남은 칼국수 국물과 함께 먹으면 볶음밥 개꿀맛이에요

금곡점은 달걀도 따로 판매하고 있어서 볶음밥에 넣어 먹으면

진짜 또 다른 맛있는 맛인데 성남사송점엔 달걀은 따로 판매하지 않아요

 

갈 때마다 항상 배 터지게 먹고 오는 곳, 성남 점심맛집 구좌리얼크니손칼국수

꼭 가서 드셔보세요

아마... 또 가고 싶으실 거예요

 

 

 

+ 구좌리얼크니손칼국수 성남사송직영점

경기 성남시 수정구 탄천로307번길 1

0507-1418-3332

10:30 - 22:00 (21:10 라스트오더)

 

- 주차가능

- 식사시간에 웨이팅 있을 수 있음

- 빨간 국물 추천, 맵지 않아요

- 만두, 어묵 등 다양한 사리들이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