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라와 함께 ::

신상애견카페, 위드댕댕이에서 즐거워!

팬텀푸들헤라 2022. 7. 2. 12:54
반응형

# 위드댕댕이

 

얼마전에 새로 생긴 경기도 광주의 애견카페를 소개해요

위드댕댕이는 오픈한지 2달도 안된 신상애견카페예요

신상좋아하는 헤라는 꼭 가봐야할곳!!!

누굴 닮아 이렇게 신상을 좋아하는지... 참 궁금합니다

 

 

 

위드댕댕이 야외운동장

 

 

 

야외공간은 이런 모습이예요

넓은 인조잔디가 있고 중앙에 화단처럼 나무가 있어요

저 나무는 진짜 나무고 바닥은 흙이예요

 

 

 

 

 

 

 

중앙부분 뿐 아니라 군데군데 돌길과 흙들로 만들어져있어요

그리고 위드댕댕이의 핫 포토존

멍발바닥 모양의 잔디공간!!!

 

처음간 곳이 맞는지 헤라는 미친듯이 뛰뛰했어요

 

 

 

위드댕댕이 실내

 

 

 

야외공간이 넓다고 해서 실내가 작은건 절대 아니예요

실내공간도 이렇게 넓어서 비오는 날도 사실 갈 수 있는 애견카페예요

하지만 지금은 야외공간이 인기가 훨씬 많은 것 같아요

아직 덜더워서 그런거겠죠!!!!

 

 

 

댕치킨세트

 

 

 

이건 댕치킨세트, 치킨무마니 치킨세트와 멍사이다예요

커피 픽업하러갔는데 사장님이 헤라를 알아봐주셨어요

처음 방문당시에는 미용이 시급한 상황의 추노의 모습이었는데도

알아봐 주시고 치킨세트를 챙겨주셨지 뭐예요

다시한번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알아봐 주신것만 해도 너무 감동인데 이런 간식까지.... 으아아아 사장님!! 사랑합니다!!!

 

 

 

 

 

 

 

야외운동장 중앙에 있는 나무 포토존에서의 추노한마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

헤라야 언니가 미안해

얼른 미용하러 가자!!!

 

 

 

두번째 방문

 

 

 

그리고 이건 두번째 방문 사진!

보여줄게~ 완전히 달라진 나~

네네 미용 예쁘게 하고 재방문 했어요

위드댕댕이는 여전히 예뻤구요 헤라는 여전히 뛰뛰 열심히 해서

쉬지않고 웃어댔습니다

지난번엔 못타본 스포츠카도 몰아보고 내차인척 사진도 찍어봤어요

 

 

 

 

 

 

 

헤라는 선글라스도 아주 잘쓰는 강아지예요

그래서 언제부턴가 제 선글라스는 안챙겨도 헤라껀 잘 챙겨다녀요

위드댕댕이는 포토존이 구석구석 많은 애견카페예요

그리고 저 바람개비 포토존은 2주전에 갔을때 분명 없었는데 그새 생겼더라고요

 

 

파라솔 포토존 옆에는 강아지 수영장도 있어요

더 더워지면 정말 인기만점일것 같아요

수영장에 보트도 있으니까 물에 못빠지는 댕댕이들은 보트타고 놀아도 되요

 

집에서 20분거리에 이런 맘에드는 애견카페가 생겨서 너무 좋아요

분당에 있을때도 15거리에 자주가던 애견카페가 2개 있었는데

이젠 멀어져서 어딜가야하나 고민하고 있었거든요

 

위드댕댕이 앞으로 자주 갈것같은 그런곳입니다

댕댕이 친구들~ 위드댕댕이에서 만나요!!!!

 

 

 

+ 경기도 광주 애견동반카페

 

경기광주 숲속의 카페돛, 애견동반카페

#카페 돛 경기도 광주로 이사간지 2달이 다 되어가네요 근처 애견 동반이 가능한 곳 많이 다녀보려고 했으나 아직까진 집 정리하고 이것저것 챙기느라 못하고 있었어요 이제부터 고고고 할 거예

hera-poo.tistory.com

 

 

 

 

+ 위드댕댕이

경기 광주시 오포읍 고산길 54

 

- 주차가능

- 사람음식 주문가능

- 강아지 간식 판매

- 다양한 포토존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