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라와 함께 ::

복합문화공간, 카페 잇다

팬텀푸들헤라 2022. 11. 8. 16:09
반응형

#잇다

 

하루를 시작하면서 꼭 필요한건... 커피

어디를 가도 일단 커피는 한잔 꼭 들고 가야하는 스타일이지요

그래서 헤라데리고 놀러가기전에 카페에 들렀어요

 

강동구에 있는 카페 잇다

검색해보다가 애견동반도 가능하다고 해서 들러봤어요

하지만... 실내에는 동반이 되지 않았어요

흑흑... 실내가 예뻐서 이곳저곳 구경하고 싶었지만 패스

 

 

 

 

 

 

 

1층에 주문하는 곳이 있어요

1층 기준, 넓지는 않았지만 지하1층까지 카페였어요

주문시에는 강아지를 안고 1층에서 주문이 가능해요

 

 

 

 

 

 

 

곳곳에 다양한 예술작품들이 있었어요

커피마시러 가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는 카페였구요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기분이 업업!!!

 

 

 

 

 

 

 

 

강아지와 함께라면 매장앞 야외공간을 이용 할 수 있어요

저는 아침일찍 간거라서 손님이 아무도 없었구요

그래서 우린 전세내고 사진을 찍었으나

이날 찬바람이 아주 거세게 부는 날이어서... 앉아서 커피를 마실 수는 없겠더라고요

그래서 정말 사진만 스피드있게 찍고 텨텨텨!!!!

 

야외공간은 조화와 생화가 적절히 섞여있는 정원같은 곳이었어요

바로 앞에 골목길이긴 했지만 사람들이 많이 지나다니는 길은 아닌듯해요

물론, 아침이라 그랬을수도 있어요

 

 

 

 

 

 

날씨 좋은날에 동네카페로 가기에는 좋은 공간일듯 해요

저는 일부러 찾아간 곳이어서... 추운날은 정말 안되겠더라고요

더운날도 안되겠지요 ㅠㅠ

날씨덕분에 빠른입장, 빠른퇴장

우린 다음카페로 고고고고!!!!!

 

 

 

+ 카페 잇다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156-5 1층, B1층

 

- 주차 힘듬

- 실내동반 안됨, 야외공간 이용가능

- 커피, 빵이 있는 복합문화공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