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라와 함께 ::

넓은 실내가 있는 용인애견카페, 푸름피크닉

팬텀푸들헤라 2022. 8. 19. 14:17
반응형

# 푸름피크닉

 

오픈한지 좀 지났지만 분당 살때부터 꼭 한번 가봐야겠다고 생각해서

저장해 뒀던 곳, 푸름피크닉 애견카페

사실 저는 애견동반카페인줄 알았어요

건물전체가 카페고 실내에서 오프리쉬가 가능한 카페인줄로만 알았는데

애견카페였더라고요~~~

 

 

 

 

 

 

여기가 용인 푸름피크닉 애견카페예요

저 건물이 통째로 애견카페!!!!

우오와!!! 너무 놀랍지 않나요

 

주차를 하고 1층으로 들어가면 주문을 할 수 있는곳이 있어요

1층에선 강아지를 안고 이동해주세요!!!

 

 

 

 

 

 

 

여기는 1층 야외공간이예요

엄청 넓지는 않지만 소형견들이 뛰어놀기에는 충분한 공간이예요

오전에 비가오기도 하고 날이 많이 더워서 노는 친구들은 없더라고요

헤라도 더우니까 체험만 하는걸로!!!

 

 

 

 

 

 

 

 

여기는 3층이예요

소형견이 이용할 수 있는 실내공간이예요

중앙에 넓게 뛰어놀수있는 공간이 있고 양옆으로 길게 음료와 식사를 할 수 있는 테이블이 있어요

배변패드와 비닐, 물그릇도 잘 준비되어 있어요

그리고 입구 왼쪽 안쪽엔 또다른 놀이공간도 작게 있더라고요

매트가 깔려있어서 슬개골 안좋은 친구들에게 너무 좋은 공간이 될것같아요

 

 

 

 

 

 

 

여기는 4층이예요

4층은 포토존입니다

아마도 소형견, 대형견 친구들 모두 이용 할 수 있는 공간인것 같은데

제가 갔을땐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강아지도 사람도 거의 없었어요

덕분에 신나게 포토존 뿌시고 왔지요

 

 

 

 

 

 

 

이 구역 포토존 내가 다 뿌시고 간다!!!!!

포토존이 정말 잘 되어있어요

강아지 포토존이라기 보다는 스튜디오 느낌이었어요

여기서 웨딩촬영해도 될것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이걸 노리고 챙겨간건 아니지만 파티씨 이벤트에서 당첨된 아프로디테 원피스와

이번에 새로산 헤어핀을 가지고 갔었는데 너무 찰떡이었지 뭐에요

 

진짜 노린거 아니에요!!! 우연입니다

이미 다 한바탕 놀고간 뒤라 정말 전세내고 사진찍다 온것같아요

우리 헤라, 모델포스 백개 뿜어대고 있네요

 

 

 

 

 

 

 

푸름피크닉 애견카페는 사람 음료를 이렇게 캔에 넣어주시더라고요

가볍고 이동하기 편리하고 잘 쏟아지지도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예븐 핑크색 발도장이 찍힌 멍푸치노도 판매하고 있어서 헤라도 후르릅!!!

제대로 먹방하고 왔어요

 

푸름피크닉 애견카페는

1층 : 주문/진열대

2층 : 대형견 및 야외공간

3층 : 소형견

4층 : 포토존

이렇게 되어있는 건물전체가 애견카페인 곳이예요

야외공간도 있지만 비가오거나 눈이오거나 너무 더운날엔 가서 즐기기 너무 좋은곳이예요

집 근처면 자주 갔을거 같아요

 

 

 

+ 용인 애견동반카페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스콘맛집, 카페 기로띠

#카페 기로띠 예쁜카페가 참 많은 지역, 용인 푸름피크닉 애견카페 다녀오면서 들렀던 카페 기로티 가기 전부터 스콘맛집이라는 얘길 듣고가서 기대 만빵이었어요 카페 기로띠는 푸름피크닉 애

hera-poo.tistory.com

 

 

 

 

+ 푸름피크닉 애견카페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216 1층 ~ 4층

 

- 용인 대형애견카페

- 소형견/대형견 분리

- 스튜디오같은 포토존

- 음료/식사 가능

- 실내애견카페

- 노키즈존 (12세 이상 입장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