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라와 함께 ::

경기 광주, 애견동반 가능한 카페 아지트리

팬텀푸들헤라 2022. 4. 27. 20:09
반응형

#카페 아지트리

 

광주살이 한달차...

애견동반이 가능한 식당이나 카페찾기놀이중입니다.

 

이미 많이 알려진 곳도 가보고 알려지지 않은 곳도 찾고 싶어서

열혈 폭풍 검색중이예요

 

최근에 가봤던 카페 아지트리

경기도 광주 양벌리에 있는 하얀건물의 애견동반카페예요

 

 

 

 

 

 

외관이 예쁜 카페예요

두개의 야외공간이 있고요 그 사이에 실내공간이 있어요

위에 사진은 주차하고 내리자마자의 공간이예요

헤라는 미용하고 예쁜옷 입고 카페 놀러갔어요

 

우리가 갔을땐 벚꽃이 흩날리던 시기여서

바닥에 꽃잎이 많이 떨어져있더라고요

그래서 더 분위기가 업업!! 기분도 업업!!!

 

제가 갔을때는 날씨가 춥지 않을때라서 야외공간에 손님이 계셨어요

물론 실내에도 손님들이 몇테이블 계셨구요

 

아지트리는 실내도 애견동반이 가능합니다

오프리쉬는 안되지만 날씨가 안좋을때 실내에서 안고 계시면 되요

손님이 없으면 살짝 내려놔도 된다고 들었는데 제가 갔을땐

다른 손님들이 계셔서 야외 공간을 이용했어요

 

 

 

 

 

 

 

다행히 날씨가 좋아서 야외공간에 자리잡기 딱 좋았어요

그리고 실내로 사진찍으러 잠시 들어갔어요

아지트리는 예쁘고 아기자기한 실내공간이 있었지만

손님들이 계셔서 창문 배경으로만 살짝찍고 후다닥 나왔어요

 

여기는 강아지 포토존인가?

예쁜곳이 있어서 잠깐 한장찍고 나왔어요

 

실내는 전체적으로 작은공간이었고 

한쪽엔 특이하고 예쁜 접시들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접시구경 하고 싶었는데 그 바로앞에 다른분들이 계시더라고요

아쉽지만 다음에 구경하는 걸로 할게요

 

 

 

 

 

 

저희는 카페 뒤쪽 야외공간에 자리를 잡았구요

이곳은 오프리쉬가 가능해요

어예~~~~

 

헤라야 뛰어!!!!!!! 

 

근데... 안뛰네

바람이 많이 불던날이라서 그런지 방금 미용하고 온건데도

털이 많이 흐트러져 있네요

맘아프게.... 흑흑

 

 

 

 

 

 

 

배가 고파서 갈릭핫도그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아지트리는 갈릭핫도그 외에도 몇가지의 핫도그와 샌드위치, 샐러드가 있어요

저는 좋아하는 갈릭핫도그로 초이스!!

 

옆자리 계신분은 근처사시는분 같았는데 샐러드 드시면서 노트북하고 계시더라고요

혼자서도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공간인것 같아요

 

아지트리 야외공간은 인조잔디로 되어있구요

배변봉투도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공지사항에는 없다고 게시되어 있었지만... 내가봤음)

 

 

 

 

 

 

 

나는 핫도그를 먹을테니... 너는 뛰거라!!!

날 좋은 날엔 야외공간 정말 강추예요

실내공간보다는 야외공간 선호도가 더 높을것 같은 느낌!!

테이블이 많지는 않지만 적당한 간격을 두고 있어서 강아지들이 뛰어놀기에

괜찮은 크기예요

 

주변에 상가가 많은 곳이 아니고

아파트와 빌라가 있는 곳에 카페 아지트리가 있어요

정말 아지트하고 싶은 위치에 있어요

주차공간은 넓진 않아서 차가 많아지면 조금 힘들것 같긴 하더라고요

 

그냥 한적하게 강아지와 브런치 먹기에 좋은곳!

집이 가깝다면 데일리로 가기에도 좋을것같아요

 

다음에는 손님 없는 시간에 방문해서 실내에서 있어보려고요

아늑한 느낌의 카페에서 멍때리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 경기도 광주 잔디마당있는 카페

 

경기광주 숲속의 카페돛, 애견동반카페

#카페 돛 경기도 광주로 이사간지 2달이 다 되어가네요 근처 애견 동반이 가능한 곳 많이 다녀보려고 했으나 아직까진 집 정리하고 이것저것 챙기느라 못하고 있었어요 이제부터 고고고 할 거예

hera-poo.tistory.com

 

 

 

+ 카페 아지트리

0507-1308-1529

경기 광주시 오포읍 양촌길 146-18 1층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주차 O, 실내동반 O

- 야외 오프리쉬 O

 

+ INFO

헤라의 옷

- 폴라티 : 오파프 @opaaap_official

- 원피스 : 펫로젯 @pet_los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