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라와 함께 ::

제주도 애견동반 식당, 함덕고등어쌈밥

팬텀푸들헤라 2024. 1. 4. 16:14
반응형
함덕고등어쌈밥, 여기가 바로 미슐랭

 

 

올해도 어김없이 찾은 겨울 제주도예요

매년 헤라와 함께 제주도 여행을 하고 있어요

주로 겨울에 장기간 휴가를 사용 할 수 있어서 겨울에 자주 가는 편이예요

 

유난히 추웠던 날, 제주도로 고고고!!!

갑자기 추워진 날씨, 강풍으로 비행기가 많이 지연이 됐어요

저는 토요일 오후 출발예정이었고... 3시간 정도 지연된 상태에서 출발했어요

 

원래 도착해서 늦은 점심을 먹고 숙소로 들어가는 일정이었지만

도착했더니 이미 저녁... 그리고 저녁영업만 하는 식당들은

곧 마감을 하는 시간이 되었어요

 

그래서 간 곳이 공항에서 숙소로 가는 길에 있는

함덕고등어쌈밥이예요

 

함덕고등어쌈밥은 함덕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어요

갔던날이 엄청난 강풍이 불던 날이라서

길가에 주차하고 들어가는데 정말 날아갈것 같더라고요

 

 

 

 

 

 

 

 

저희가 갔을때 마감 바로전 라스트오더여서

손님이 한테이블 있었어요

매장을 넓은 편이고 크기도 넉넉한 편이라서 좋더라고요

 

 

 

 

 

 

 

오더는 테이블에서 키오스크로 하시면 됩니다

여러가지로 편한 식당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손님들이 많이 없을 시간이라 그런지 강아지들 데리고 밥먹기에도

편해서 좋더라고요

 

 

 

 

 

 

 

저희는 묵은지고등어쌈밥과 고등어구이를 주문했어요

고등어구이에는 공기밥 추가 하셔야해요~

 

묵은지고등어쌈밥은 버너에 올려서 끓여먹는방식이고

여러가지 쌈들이 함께 나와요

 

그리고 기본반찬으로 간장게장이 나오는데

맛있어요~ 양도 모자라지 않게 주시는데

더 먹고 싶다면 리필하시면 된다고 해요

 

 

 

 

 

 

 

묵은지고등어쌈밥은 진짜 최고!!!

저는 김치를 좋아해서 김치찜을 먹을때도 고기보다는

김치를 더 좋아하는 편이거든요

하얀밥이랑 먹으니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고등어살이 정말 통통해서

쌈싸먹기 너무 좋았어요

 

물에빠진 생선 안좋아한다고 했던 일행이 있어서

고등어구이를 주문한건데

고등어쌈밥 국물만 퍼먹는 괴이한 현상이 일어났어요

국물맛집이예요~~~

 

 

 

 

 

 

 

말해뭐해~ 고등어구이는 우리가 아는맛!

또 먹고싶은 맛! 그맛 맞아요

통통한 고등어살에 밥한숟가락 먹으면 정말 개꿀맛이잖아요

쌈이랑 싸서 멜젓이랑 먹으니 또 다른 맛이었어요

 

 

 

 

 

 

 

애견동반 가능한 식당은 정말 너무 사랑이죠

게다가 맛까지 있다면 여기가 바로 미슐랭맛집!!!

 

친절하기까지 하셔서 너무 행복했던 제주도 첫 식사였어요

재방문 의사 완전 만빵!!!!

 

 

 

+ 함덕고등어쌈밥

 

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30 3층

0507-1324-2736

09:00 - 21:00 (라스트오더 20:00)

 

주차가능, 애견동반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