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라와 함께 ::

블링블링 신비로운 신현리카페, 코끼리유람선

팬텀푸들헤라 2023. 6. 28. 12:13
반응형

#코끼리 유람선

 

경기도 광주에는 예쁜 카페들이 많이 있어요

기분전환 겸 가기 좋은 카페들, 데이트하기에 좋은 카페들

그리고 애견동반이 가능한 카페들도 있어요

 

저는 헤라와 함께 갈수있는 애견동반카페 코끼리유람선에 다녀왔어요

집에서와는 거리가 좀 있어서 저장만 해둔 카페였는데

이른 퇴근을 하고 다녀왔어요

 

가는길이 좀 험하긴 해요

스키를 타도 될것 같은 언덕은 너무 깜놀이었지만

막상 카페에 가면 오길 잘했구나 싶으실거에요

 

 

 

 

 

 

 

특별할것 없는 외관이지만 빈티지한 감성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건물앞 주차공간도 여유있어서 편하더라고요

평일 오후라서 그런지 더 한가한 느낌이어서 너무 좋았어요

 

 

 

 

 

 

 

실내는 넓은 편이고 뻥 뚫린 카페예요

테이블 사이에 거리가 먼 편이어서 더 좋더라고요

오후에 여유를 즐기기에 너무 딱이었어요

 

 

 

 

 

 

 

저희는 커피와 버거를 먹으러 갔지만

저녁에 맥주나 칵테일, 위스키를 드시는 분들도 많은가봐요

카페라기 보다는 bar 느낌이 나는것 같기도 해요

 

 

 

 

 

 

 

쉬림프버거와 커피를 주문했어요

햄버거 맛있어요~~~ 또 먹고 싶어요!!!

탱글탱글한 새우가 통으로 들어있어서 식감도 좋고

배불배불했지모에요~~~

 

 

 

 

 

 

 

카페 끝쪽엔 이런 공간도 있어요

블리블링 오묘하고 신비로운 공간이예요

햇살이 통창으로 들어와서 더 반짝이는 장식들이 예쁘더라고요

 

이런 포토존은 그냥 지나칠수없으니까

포토타임을 즐겨봐야죠~~~

 

 

 

 

 

 

 

프로모델 헤라는 느낌있게 분위기 살려서 찰칵찰칵!!!

햇살이 은은하게 들어와서 더 분위기 있는 사진이 나오는것같아요

 

다음에 다시 버거먹으러 고고고 할거예요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더더더 좋았던 카페 코끼리유람선!!!

 

 

 

 

 

 

+ 코끼리유람선

경기 광주시 문형산길 192 신현리 117-5

- 애견동반가능

- 주차가능

- 버거맛집

- 맥주, 칵테일, 위스키 ba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