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라와 함께 ::

넉넉한 제주 인심, 대왕해물짬뽕라면

팬텀푸들헤라 2024. 1. 15. 13:01
반응형
반려견과 함께 해물짬뽕라면 먹어요

 

 

 

#대왕해물짬뽕라면

 

제주에 가면 꼭 먹는것중에 하나는 해물라면!!!

해물도 좋아하고 얼큰한것도 좋아해서 빠뜨리지 않고 먹는 편이예요

해물라면 식당은 반려견 동반이 야외만 되는곳이 많아서

날씨가 춥거나 눈, 비가 오면 갈수 없잖아요

 

하지만, 월정리 해변에 있는 대왕해물짬뽕라면은

반려견과 함께 실내에서 따뜻하게 식사할 수 있지요

 

 

 

 

 

 

정말 해변가 도로에 있어서 찾기도 쉽고 주차도 수월하게 했어요

저희가 갔을때는 애매한 시간이라서 그런지

손님이 없었어요~~

강아지가 4마리나 있다보니 다행이라는 생각이 먼저 들더라고요

 

 

 

 

 

 

 

짬뽕라면만 있는줄 알았는데 종류가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저희는 해물라면 2개와 해물파전을 주문했어요

기대 만빵!!!!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기다렸어요

 

벽에는 많은 유명인 분들의 싸인이 가득하더라고요

맛집인줄 모르고 간곳이었지만 다행이라는 생각!!

 

 

 

 

 

 

 

여행중 대부분 술을 마시지 않았는데

파전도 주문하고 짬뽕라면이니까 소주한병 주문해봤어요

그런데 나중에 알았어요

순한맛은 땡!!!! 오리지널 주문했어야 하는구나 ㅎㅎㅎ

 

 

 

 

 

 

 

주문한 해물파전이 먼저 나왔어요

왜이렇게 큰거죠?

으악!! 짬뽕은 어떻게 먹지....

 

일단 모르겠고 소주한잔 하고 냅다 집어먹어봤는데 맛있다아~~~

역시 눈오는날은 파전이지~~~

 

 

 

 

 

 

 

그리고 해물 넉넉히 들어간 짬뽕라면이 나왔어요

후추가 많이 들어간 매운맛이었어요

해장도 되고 술안주도 되는 얼큰한 짬뽕라면!!!

 

반려견과 함께라면 들러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 대왕해물짬뽕라면

제주 제주시 구좌읍 월정1길 70-6 1층 대왕해물짬뽕라면

0507-1310-7118

- 단체이용

- 주차가능

- 반려견 동반 가능 (가방이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