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라와 함께 ::

감성논뷰카페, 카페지새울

팬텀푸들헤라 2023. 3. 31. 12:31
반응형

#카페지새울

 

충남 아산의 한적한 마을에 있는 카페지새울을 아시나요?

시간이 천천히 흐름을 느낄 수 있는 감성카페였어요

 

애견동반이 가능해서 헤라와 함께 갈수있던

분위기 있는 카페, 탁트인 전경에 기분마저 좋아지더라고요

 

 

 

 

 

 

 

어서오세요! 여기는 카페지새울이예요

휴일이었는데도 이른시간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붐비지 않아서

여유로운 커피한잔 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젤 끝쪽에 있는 창밖을 보며 앉는 자리에 앉았어요

하지만.. 밖은 보이지 않는다.. ㅎㅎㅎㅎㅎ

이전에 브런치를 먹고 갔어서 빵은 패스하려고 했지만

너무 예쁜 빵들을 보자니 주문을 안할수가 없었어요

 

딸기의 계절, 보기만 해도 상큼 터지는 딸기

 

 

 

 

 

 

 

 

정말 다양한 빵들이 가득했어요

이것저것 다 맛보고 싶은맛!!!

다음에 또 가면 굶고가야지~~~~

 

 

 

 

 

 

 

야외공간도 감성터져요

하늘까지 도와준다면... 정말 나이스!!!

제가 갔던날은 아직 봄이 오기전이라서 조금은 차가운 바람이 불었었는데요

그래도 날씨가 너무 좋아서 기분좋게 바람맞을 수 있었어요

 

한적한 시골마을에 있는 감성카페 지새울

여유가 필요할때 가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카페지새울 베이커리
카페에서 바라본 논뷰

 

 

 

 

+ 카페지새울

충남 아산시 도고면 온천대로595번길 90

 

- 주차 O

- 실내, 실외 반려동물 동반 O

- 다양한 베이커리

- 넓은 잔디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