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9 3

고래한마리, 거제도 애견동반카페 어웨일카페펍

#어웨일카페펍 거제도 성포에 있는 애견동반카페 어웨일카페펍 핫한 곳이라서 오래전부터 저장해뒀던 카페예요 거제도 가면 꼭 가봐야지!!! 도장 쾅쾅쾅! 평일이지만 워낙 핫한곳이니까 사람이 많을것 같아서 걱정하면서 출발!! 어웨일은 고래한마리라는 뜻이래요 고래가 보여요? 저는 못봤어요 고래가 보이기도 하나봐요!!! 1층에는 주문하는 곳과 실내공간이 있어요 반려동물은 1층을 제외한 2층 실내와 테라스 3층 루프탑을 이용 할 수 있어요 2층에는 테이블 공간과 좌식룸도 있어서 편한대로 이용 할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정감있는 좌식룸 인테리어예요 할머니집 생각도 나고... 공간공간마다 인테리어가 달라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요 2층 테라스에 앉아 바다를 바라보며 마시는 레몬에이드는 정말 최강꿀맛 그 자체!!! 아.....

진짜 말이 있는 애견동반카페, 통영 호세

#호세 거제도에 가면 있는것!!! 바로 앞에서 말을 볼 수 있는 카페, 호세 깔끔한 인테리어의 실내와 곳곳에 말과 함께하는 느낌이 있는 카페 실내가 넓은편이예요 테이블간의 간격도 넓어서 편하게 이용가능했어요 실내도 애견동반이 가능하니 너무 좋더라고요 푸른하늘과 바다를 한번에 볼 수 있는 거제도 카페예요 가족단위로 많이 놀러오시나봐요 아이들도 있는걸로 봐서는 키즈존입니다 말이 있는 카페이니 만큼 실내외에 말 조형물이 있어요 호세의 포토스팟은 말과함께!!!! 핫한건 절대 그냥칠리 없으니까 헤라도 인증샷 필수! 다양한 포즈의 말들이 있어서 사진을 찍을때마다 새로운 느낌이 들어요 말타는 헤라!!! 정말 멋지죠!!! 실내도 너무 예쁘지만 야외공간도 정말 예쁜카페예요 실내는 1층과 2층이 있고 2층으로 올라가면 자..

맛있는 이탈리안 애견동반 레스토랑, 파타타

#파타타 강아지와 함께 갈 수 있는 맛있는 식당은 펫팸족에게는 정말 미슐랭 부럽지 않은 곳이에요 집에서 멀지 않은곳에 있는 애견동반 레스토랑, 카페 파타타 맛있어서 두번이나 갔어요 이것은 정말 찐이라는 얘기죠 넓은 실내에 적당한 간격으로 떨어져 있는 테이블이 일단 너무 좋았어요 혹시나 모를 강아지를 싫어하시는 분이 있으시면 불편하니까요 저는 유모차를 이용했어요 헤라는 테이블 옆 유모차에서 구경중입니다 저는 페타치즈 오일파스타를 주문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저 정말 소식하는 사람인데 순삭했어요 개인적으로 오일파스타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리필 안되나요? 속으로 백번 말했다고요 ㅎㅎㅎㅎ 테라스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제가 갔을땐 너무 더워서 테라스에 아무도 안계셨어요 저도 헤라 잠깐 걷게해주고 바로 에어컨이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