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7 8

분당 수내역 간장게장 무한리필, 쉐프진간장게장

#쉐프진간장게장 요즘처럼 너무 덥고 습하고 비가 줄기차게 내릴때 입맛 없으시죠? 이럴땐 뭐 드세요??? 저는 점심시간에 팀원들하고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마침 월급날이기도 하니 점심에도 돈을 좀 써볼까? 해서 간장게장 무한리필집에 다녀왔어요 생각만 해도 꿀꺽꿀꺽 침넘어가지 않으세요? 짜잔!!! 쉐프진간장게장 메뉴예요 정식으로 주문하셔도 되고 무한리필로 주문하셔도 되요 저희는 원없이 먹고 싶다...... 그래서 무한리필로 주문했어요 게장 말고 식사메뉴나 안주메뉴도 있어서 저녁에 술한잔 하기에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여름이라 그런지 냉면드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고요 밑반찬과 미역국이 나와요 게살과 날치알을 비벼비벼서 김에 싸먹으면 정말 맛있잖아요 그리고 이 미역국 정말 맛있어요 아주 뜨끈한게 여름에도 기가막힌..

경기도 광주 초월, 신상 핫플레이스 일층커피

#일층커피 초월점 친구들만 다 있는, 헤라만 없는 동네 아지트 헤라도 언제든 갈 수 있는 아지트가 필요했어요 왜 우리동네에는 없는거죠? 흑흑 그러다가 폭풍검색 끝에 찾은 경기도 광주 초월에 있는 일층커피 실내, 실외 모두 애견동반이 가능한 신상 카페예요 그동안 검색했을때 안나왔던 곳인데... 뭐지? 하며 일단 전화문의 먼저 해봤어요!! 요즘처럼 더울때 실내 애견동반이 안되면 정말 난감하거든요 유모차나 가방이 있을경우 실내동반이 가능하다는 얘길듣고 간곳!!! 바로 여기!!! 입구가 너무 예쁘죠? 그동안 못 찾았던 이유는... 바로 전주에 가오픈하셨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못찾았던거구나.. 히잉!!! 일층커피는 초월역 근처에 있어요 초월역에서 걸어서도 갈 수 있을만큼 가까우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셔도 좋을것 같아..

강아지계의 여신, 아프로디테 원피스로!

#파티씨 아프로디테 원피스 신상은 그냥 지나칠 수 없는 헤라네집! 헤라의 옷장은 이미 넘쳐나고 있지만 신상은 참을 수 없잖아요 헤라가 애정하는 애견브랜드 중 하나인 파티씨 소개해 드릴게요!!! 파티씨는 애견브랜드 중에 핸드메이드 케이프로 유명한 브랜드예요 하나하나 손수 만들어서 판매하는 케이프니만큼 퀄리티도 너무 훌륭하고 예뻐요 대부분의 케이프 디자인이 화려하고 풍성하다보니 따로 옷을 입지 않아도 케이프 하나만으로도 훌륭한 룩이 된다는게 최대 장점인것 같아요 그래서 옷사이즈가 애매한 비숑친구들이나 대형견 친구들이 많이 사용하는 케이프이기도 합니다 강아지 목 둘레에 맞게 1:1 제작을 하고 있어서 우리 강아지가 크다고 걱정할 필요 전혀없지요 케이프 전문 브랜드지만 가끔씩 드레스가 나오고 있어요 그 중 하나..

여유롭게 커피한잔, 송파 카페 이클립스

# 카페 이클립스 도심에서의 한가로운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 강남에 강아지 미용하러 갔다가 들렀던 송파 애견동반카페예요 송파는 강남에서 멀지 않고 평일 낮엔 길도 막히지 않아서 가기에 딱 좋더라고요 제가 갔던 날은 비가 온다는 예보가 있어서 테라스나 실외만 애견동반이 되는곳은 피하고 실내도 애견동반이 되는곳을 찾았었어요 거기가 바로 카페 이클립스! 이클립스는 실내도 애견동반이 가능한 카페지만 비도 안오고 날도 너무 덥지않아서 테라스에 자리잡았어요 테라스에서 보이는 뷰는 바로 롯데타워 뷰!!!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맛있어 보이는 케잌 주문했어요 저 맛있어 보이는 케잌은 진짜 맛있었지만 이름이 기억 안나요 신선한 청포도와 블루베리가 올려져있어서 헤라도 블루베리 2알 흡입했지요 이건 반대편 뷰인데 앞이 ..

애견브랜드편집샵, 배곧신도시 엔돌펫

# 엔돌펫 강아지 옷 브랜드에 관심많으신 분들은 아실만한 엔돌펫!! 거의 대부분 온라인으로 구매하시죠? 펫페어가 아니면 오프라인으로 구매하기 힘들었었는데 배곧신도시에 엔돌펫매장이 있어요 강아지와 함께 방문하셔서 옷 구경도 하고 입혀도 보실수있어요 사장님의 친절한 설명은 덤입니다 펫페어까지 기다리지마시고 얼른얼른 배곧신도시로 고고고 하시라고요~~ 저흰 너무 더워서 사진이... 진자 몇장없어요 ㅠㅠ 나는 더워 죽겠는데 얘는 머가 이리 신나는지.. 도무지 알수없는 멈머들의 세계 엔돌펫에는 엔돌펫 브랜드의 옷들 말고도 다양한 장난감과 간식들 그리고 악세사리와 용품들이 있어서 한참 구경했어요 더워도 할건 해야하니까 구경은 열심히!!!! 헤라는 이번에도 예쁜옷 겟겟했어요 까꿍~~ 여기 헤라있어요 얼른 오셔서 예쁜 ..

상큼발랄한 인테리어의 카페, 배곧신도시 올웨이즈나이스

# 올웨이즈나이스 미침듯이 더운 일요일!! 네 맞아요, 정말 미친듯이 더웠어요 그냥 집에 있어야 할 날씨였는데 대체, 무슨깡으로... 휴우 일단 헤라의 베프들 견주들이 결혼을 하는 날이여서 나가는 김에 여기저기 들어서 오랜만에 사진을 왕창 찍어야겠다는 생각으로 웨딩홀로 고고고!!! 웨딩홀에서 나와서 잠시 애견카페를 들렀다가 무작정 배곧신도시로 달료달료!!! 더워서 움직이기 싫었지만... 사람은 움직이기 싫은데 강아지는 아닌가봐요 엄청 움직이고 싶어합니다 처음가본 배곧신도시는 날이 너무 더워서 그런지 정말 사람이 없었어요 이구역에 사람은 나뿐, 강아지는 헤라뿐 일단 다 모르겠고 카페 올웨이즈나이스로 직행!! 사람도 별로 없고 아직 생긴지 얼마 안된 신도시라 그런지 건물 주변 길가에 주차를 많이 했더라고요 ..

신상애견카페, 위드댕댕이에서 즐거워!

# 위드댕댕이 얼마전에 새로 생긴 경기도 광주의 애견카페를 소개해요 위드댕댕이는 오픈한지 2달도 안된 신상애견카페예요 신상좋아하는 헤라는 꼭 가봐야할곳!!! 누굴 닮아 이렇게 신상을 좋아하는지... 참 궁금합니다 야외공간은 이런 모습이예요 넓은 인조잔디가 있고 중앙에 화단처럼 나무가 있어요 저 나무는 진짜 나무고 바닥은 흙이예요 중앙부분 뿐 아니라 군데군데 돌길과 흙들로 만들어져있어요 그리고 위드댕댕이의 핫 포토존 멍발바닥 모양의 잔디공간!!! 처음간 곳이 맞는지 헤라는 미친듯이 뛰뛰했어요 야외공간이 넓다고 해서 실내가 작은건 절대 아니예요 실내공간도 이렇게 넓어서 비오는 날도 사실 갈 수 있는 애견카페예요 하지만 지금은 야외공간이 인기가 훨씬 많은 것 같아요 아직 덜더워서 그런거겠죠!!!! 이건 댕치킨..

경기도 광주의 숨은 감성, 카페소요

# 카페소요 이사 와서 제일 먼저 했던 일이 애견동반장소 찾아 기웃기웃 이었던 것 같아요 집 건물 1층만 내려와도 온갖 프랜차이즈 음식점과 카페가 가득하고 차로 10분만 가도 애견카페와 동반카페, 식당이 즐비하던 곳에 살다가 정말 전원생활 그 자체인 곳으로 이사를 가니 앞이 깜깜하더라고요 경기도 광주는 구석구석 숨은 감성카페들이 많이 있는 도시예요 내비게이션이 가라는 곳만 가는 저는 잘 모르겠지만 지름길도 굉장히 많은 도시라고 해요 그만큼 그곳들에 숨은 장소들이 많이 있겠죠 비가 그치면 가야지 하고 저장해두었던 카페소요 크진 않지만 아담한 건물과 감성, 그리고 카페 이름까지 맘에 들었던 곳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심플하고 깔끔한 건물의 모습이었어요 부푼 마음을 안고 사람이 별로 없을 것 같은 평일에 방문을 ..